Saturday, July 30, 2016

주간 옵션 거래 전략






+

금요일 오는 새로운 옵션 무역 경고, 7 월 22 일, 2016 목적이 독특한 뉴스 레터는 매주 옵션을 전문으로 네 번 한 달에 경고 및 무역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주요 목적은 일관된 기준에 긍정적 인 수익률이다. 매주 옵션을 업계에서 두 자릿수 결과, 가장을 대상으로 단기 투자 아이디어. 뉴스 레터 무역 아이디어의 대다수는 참으로 수익성이. 일관된 기준으로 주간 옵션 이익. 그러나, 손실이있을 것이다. 업 다운이 불가피하다. 그러나 하루의 끝에서, 이러한 포트폴리오 가능성이보다 우수한 수익 결과를 보여줍니다. 여기에 특별한 무역 아이디어의 대부분은 신용 스프레드 및 직불 확산을 사고 파는 옵션 스프레드입니다. 목표는 최소 위험을 유지하면서 일관된 개념을 유지하는 것이다. 연구의 큰 거래는 각각의 모든 무역 사상의 기초가된다. 시장 상황, 주식 가치 평가, 옵션의 변동성, 그리고 향후 이벤트는 주간 연구의 초점 포인트 중 일부입니다. 전문가 분석이 우수한 거래 결과를 이끌어 냈다. WEEKLY 옵션 전략 모두 강세와 약세 옵션 위치를 취할 수있다. 의도는 마지막 달 또는 몇 년 긴 넓은 시장 랠리 동안 이익 전략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뉴스 레터는 시장에서 날카 롭거나 극적인 하락시 이익 계획이다. 최고의 무역 아이디어 중 일부는 시장이 상당히 떨어지고 격동의 시간 동안 있었다. 이익이 모든 기대를 능가하는 경향이 때 종종있다. 결론 :이 뉴스 레터의 주요 매주 옵션 전략은 시장의 최대 및 시장 다운 동안 이익을하는 것입니다. 옵션 상인 양념, 이 뉴스 레터 전문 지식, 기본 지표를 분석 역사적 변동성을 연구, 기술 차트를 검토하고, 주간 경제 보고서를 이해에있다. 새로운 정보를 분석하는 것은 우리가 개별 주식의 단기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주간 거래 전략은 이제 가입자에 전달됩니다. 무역 스톡 옵션, 기본 자본의 유도체, 주간 옵션 목록에서 초점입니다. 주간 옵션 만기는 주마다 금요일에 발생합니다. 옵션 weeklys은 모두 상인과 투자자들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투자자들은 주식 위치를 보호하기 위해 풋을 구매 또는 판매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펀드 매니저는 자신의 전체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기 위해 인덱스 옵션을 구입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곧 뉴스 나 실적 발표에 따라 주간 옵션을 구매 또는 판매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상으로 할 수있는 권리 옵션 거래 전략과 특정 주식을 결정하는 것은이 주간 투자 뉴스 레터의 중요한 부분이되었다. 거래하는 가장 좋은 주식을 선택하면이 뉴스 레터의 성공에 핵심 요소가되었습니다이이 뉴스 레터가 탁월 무언가이다. 주 당 하나의 새로운 우수한 무역 포인트는 제공됩니다. 오늘의 날짜 : 일요일, 7 월 17 일, 우리의 스톡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해 2016 주식 옵션 거래 전략은 옵션-Intelligence는 한 달 후 달 놀라운 스톡 옵션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심각한 무역 거래자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날짜에 옵션-Intelligence는 놀라운 77 승리의 역사의 결과로이 고유의 스톡 옵션 거래 전략에서 3281 이상 거래를 생성했습니다. 스톡 옵션 또는 다른 악기를 사용하는 다른 거래 서비스 시간 등의 엄격한 테스트를 견디어 없다. 다른 서비스는 한 달 후 같은 놀라운 일관성 반환 달 생성되지 않았습니다. 특수 재생 전략 특별 재생 옵션 트레이딩 전략 옵션 - 지능에서 두 번째 스톡 옵션 거래 전략이다. 이 전략은 한 달에 걸쳐 추가 옵션 거래 기회와 함께 회원을 제공하는 수단으로 2005 년에 도입되었다. 코어 옵션 전략 핵심 옵션 트레이딩 전략 옵션 - 지능에서 최고의 스톡 옵션 거래 전략이다. 이 전략은 1997 년에 개발 및 스톡 옵션 거래를 승리의 부를 생산하고있다. 전략을 무역 전략 번들 하나에 우리의 성공적인 스톡 옵션 전략을 결합 옵션을 번들. 이 전략은 대부분의 옵션 거래 기회와 우리의 일원을 제공하고 우리는 더 적은을 위해 제공하는 모든 활용할 수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우리는 TradingProof 옵션 거래에 대한 공통의 신화를 많이 해소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누구. 대부분은 평균 소매 상인은 단순히 오늘날의 시장에서 이익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정중하게, 우리는 강하게에 주를 동의 및 주에, 우리는 소매 수준에서 매우 성공적으로 매주 옵션을 거래. 우리는 바닥 상인이나 투자 자문이 아니며 우리가 다른 사람보다 시장의 더 이상 없다 그래서 우리는 브로커를 허가하지 않습니다. 다른 많은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우리의 거래 가득 결과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승자와 패자, 백분율 이익과 손실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거기 다른 사이트와는 달리, 우리는 실제로 그들을보고 싶은 사람에게 우리의 거래에 문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전략은 간단하다 직접 우리의 무역이 실제로 실행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기술적 분석보다 더 그렇게 소리 통계적 확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매주 가장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우리의 블로그는 완전히 무료입니다. 무료 계정에 가입하고 우리가 만드는 모든 거래를 찾습니다. 우리는 현재 우리의 거래 방법을 가르쳐도 우리가 거​​래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우리가 우리의 돈을 벌 방법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시. 내가 직접 대부분의 소매 상인이 초기 학습 과정을 통해 갈 투쟁을 알고있는이 웹 사이트를 만들기로 결정 블로그 및 무역 제표에 무료로 평생 액세스를 위해 가입. 나는 또한 많은 새로운 상인이 초기에 자신의 계정을 소진하고 다시 시도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적이 알고있다. 그래서, 이 웹 사이트에 대한 나의 비전은 잘못된 회의론자을 증명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은 weeklys에 기본을 중심으로 거래 옵션에 자신을 교육하려면, 소매 상인 권한을 부여하는이야. 내가 살았던 적이 있기 때문에 지금은 무한한 가능성을 알고있는 투쟁을 통해 살고 있기 때문이야 그 역시 나의 희망은 당신이 내 사이트를 통해 읽어 내 개인 거래 및 거래 명세서를 볼 때, 당신은 회의가 당신의 마음 때를 입력 할 수없는 것입니다 이 거래에 온다. 난 당신이 자신과 성공적인 상인이 사이트의 생성을 예견하지 않았다 할 수있는 능력을 믿고 싶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바쁜 가르치는 사람들에게 일 무역 에미 니 시장의 기초를 체재했습니다. 이러한 대화 중 일부는 다시 같은 사이트에 대한 많은 요청 주도, 내 옵션 거래에 대한 논의되었다. 그 결과, TradingProof이 탄생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이 그를 전문가 잘 만드는 무엇이 사람이 누가 자신을 질문 할 수있다, 내 이름은 데이비드 마쉬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이미 내 원래의 사이트를 통해 나를 알고 있습니다 EminiTradingStrategies을. 나에 대해 나는 1990 년대 초반의 다시 옵션을 거래하기 시작했다. 그 시절에, 인터넷은 여전히​​ 거래의 세계에 아주 새로웠다. 내가 처음으로 시카고, 일리노이 클래스, 달라스, TX에 두 번째 참석 때 1993 주위 옵션에 소개되었다. 교실 환경에서 학습 옵션에 대해 전혀 아무것도 아는없는 옵션은 매우 어려웠다. 그래서 많은 그래서 나는 클래스 좌절과 혼란 후에 걸었다있다. 오늘, 나는 무거운 요금을 다시 배운 모든 것을 간단하고 인터넷에 무료 덕분에 배울 수 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나는 제한된 성공 옵션을 거래. 나는 좋은 거래를했고, 나는 나쁜 거래를했다. 전반적으로하지만, 나는 돈을 잃고 있었다. 대부분의 경우, 나는 후반 90의에 옵션 거래를 포기하고 일 무역에 더 집중했다. 나는 결국 매우 성공적 일 무역 주식 및 ES, S P 에미 니 선물이되었다. 주간 옵션은 결국 t도 그때 weeklys에 대해 알고 didn를, 많은 상인처럼, 2005 I에서 가능하게되었다. 하지만, 이봐, 난 주로 어쨌든 ES를 거래하든 상관 없었다. 그 무렵, 나는 주로 주식과 뮤추얼 펀드를 사용하여 내 장기 은퇴 자금을 구축하기 시작했다. 일 무역을 : 나는 내가 알고있는 것을 고집하면서 친한 친구가 나를 위해 그 대부분을 관리했습니다. 그 후, 2010 년, 나는 RUT 및 SPX에 매주 옵션을 거래하기 시작했다. 그들이 거래 옵션을 시작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나는 수직 스프레드와 철 콘도르를 거래. 나는 거대한 철 콘도르 무역에 내을 상실 할 때까지 즉, 좋은 일하고 있었다. 즉, 힘든 교훈 그것은 약 2,011 그때 거래 나비 스프레드와 대각선 스프레드를 시작했다 그 것이었다 배웠습니다. 즉, 차례로, 결국 지금 즐길 수 주간 옵션 성공에 저를지도 것입니다. 나는 좋은 결과 18 개월 이상 내 현재의 전략, 내가이 블로그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전략을 사용하고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아무튼 t 많은 시간처럼 보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음 weeklys 유지는 여전히 비교적 새로운 있으며, 한 달에 한 번, 따라서 거래를 시작하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에 반대 거래는 매주 가져옵니다. 내 전략은 주간 옵션 내 은퇴 자금을 구축하고 그 이익을 장기 배당금 지불 주식에 재투자하는 것입니다. 현재 사용 가능 Q A는 돈이 얼마나 나는 우리의 거래는 일반적으로 거래 스프레드 당 300 마진을 필요로 3 점 스프레드 있습니다 매주 옵션을 거래해야합니까. 5 많이 만 1500 지금까지의 요구 사항을 여는 등, 이 브로커에 따라 달라집니다 경우 10-많은 상인 3000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생각해 또는 TD 아메리 트레이드가 소유 수영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TD 2,000에 대한 옵션 계좌를 개설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무역 동안 플레이에서 전체의 균형을 넣지 마십시오 기억한다. 내 옵션 계정에 난 단지 몇 천있다. 그래서, 우리는 거래 조언을 제공하지 않지만, 우리가 개인적으로 작은 규모로 시작 얼마나 많은 계약을하면 나는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즉, 1 로트. 이 시간이 지남에 구축하자 일부 자본을 구축 등 2, 3,로 가져가. 우리가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몇 가지 거래를 기억하십시오. 심지어 정말이 같은 웹 사이트 t 거래에서 돈을 벌 돈 포럼에 읽은 추가 할 수 있습니다 1-많이 거래. 전용 시스템을 판매하고 정말 성공적인 시스템이 상인은 공유하거나 그들을 판매 않을 것이라고. 어떻게 모든 온라인 포럼이 자신의 주민 지도자가 당신을 말한다. 무역 포럼은 다르지 않습니다. 나는 상인의 포럼에서 읽을 아무것도 개인적으로 회의적입니다. 반면에, 나는 확실히 그 점을 참조하십시오. 의 그것을 직면하자, 인터넷 거래 사기로 가득하다. 나도 그들을 봤어요. 이 웹 사이트의 일부 수치에 헤지 펀드 매니저를 넣어하지만 여기서 지금까지 증거를 s의 것이 평가의 무리와 결과 페이지와 매우 유망한 봐, 내가 t 믿고 돈 누구 온라인 내가 여기 아니에요 자신의 거래 문을 생성 적있다 특정 웹 사이트를 말하는 것은 사기입니다. 그들이 게시 결과가 진짜 또는 가짜 솔직히 내 사업 중 어느 것도이야 없으면 나는 단서가 없다. 내 거래 문을 보여 이유입니다. 내 거래의 많은 일부 CRAZY 투자 수익 (ROI)을 가지고있다. 내 지방 재정 고문에이 수치를 보였다 경우 그는 나를 비웃을 거라고 단, TradingProof는 결정을 내릴 내가 당신에게 맡겨 것이다 푸딩 사람입니다. 어떻게 정말 내 자신 없음에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가르쳐 것입니다. 내가하는 일은 어렵지 않다 그러나 일부 상인을 혼동하는 경향이 그것을 다른 구성 요소를 가지고있다. 우리가 그들을 걸릴 당신은 우리의 거래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우리는 단순히 경고 구독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관심이 있다면, 우리는 우리가 우리가 모든 것을 공개 할 라이브 클래스를 들고 고려할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지원은 우리가 이메일 사이트 만 지원을 제공합니다 제공 할. 그러나,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무역이있을 때, 당신은 이메일과 트윗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단순히 로그인과 무역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무역을 배치하려는 결정하는 경우에, 당신은 단순히 브로커의 웹 사이트 / 주문 입력 플랫폼에서 무역을 배치합니다. 여기에 무역 경고의 예 S : OPEN POSITION : 우리는 스프레드 주문을하고이를 깨고 9월 25일 SPY (203) CALL 인터넷 신용 1.00 판매 / 9월 18일 SPY (200) 전화 주문. 우리의 거래 뒤에 (취소 틸 좋은) 1.00 GTC의 203 SPY 호출 확산을 판매 (200)를 구입. 나는 전에 옵션 신호 서비스에 가입. 거래는 거의 채워지지하지만, 아직 웹 사이트는 우승자로 표시됩니다. 우리의 거래는 기입하지 않는 경우이 작업을 수행합니까 NO, 그들은 블로그 결과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그들이가 작성 얻을 경우, 우리는 그것을 증명하는 성명을해야합니다. 당신이 매주 번호를 거래 마십시오 우리는 매주 옵션을 거래 할, 우리는 일반적으로 매주 장소 주문을한다. 그러나, 우리의 거래의 대부분은 단순히 충전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이길 수있는 우리의 호의에 거래를 배치하기 때문에 우리는 성공적이다. 우리는 무역 단지 시장에있을 배치하지 않거나 그래서 우리는 t 일주일 그리워 돈, 우리는 거래를 추격하지 마십시오. 이 경험이 상인에 큰 문제이다. 그들은 그들이 놓친 것처럼 t 느낌 돈 그냥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호의에 일반적으로없는 거래를 취할 이익을 놓치고에 대한 걱정이다. 우리에게 그것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일반적으로까지 보상을 능가 위험으로 철 콘도르 거래를 거래하지 않는 당신이 다른 사람들처럼 철 콘도르을하고 다음 주에 항상있다. 당신은 충분히 거래 봤는데 경우에 당신은 나쁜 철 콘도르 당신을 분쇄하기 전에 그것은 단지 시간 문제에요 알고있다. 공평, 경우에 나는 수직 스프레드 거래를하고 난 참으로 철 콘도르 거래되는 블로그의 1 또는 2 거래가있을 수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조건이 수직 또는 콘도르을 보증하는 경우, 나는 적절한 경우와 시간에서 시간에이 무역을 배치 고려합니다. 내 거래의 10는 수직 것이라고 추측 벤처 거라고. 그런 다음 당신이 내 빵과 버터 무역 거래 마십시오하면 대각선 확산이다. 또한 부러진 날개 butterflys입니다, 비율 스프레드, 그리고 가끔 달력 확산을 사용하여 좋아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