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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바로 이곳에 온 적이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만들 찾고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개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 콘텐츠 전략 같은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가 발굴하기 전에, 당신이 이해해야 하나 중요한 차이가있다. 사람들이 자주 (선이 약간 흐릿로, 이해할 수있는) 상호 교환이 용어를 사용하는 반면, 로버트 로즈는 자신의 게시물의 차이를 어떻게 콘텐츠 전략 및 콘텐츠 마케팅에 대해 설명 있습니까 별도 그러나 연결 : 콘텐츠 마케팅 전략 : 콘텐츠 마케팅 그릴 및 개발 조직이 알려 더 큰 이야기. 그들은 수익성이 동작을 구동하는 콘텐츠를 사용, 관객 참여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콘텐츠 전략 : 반면에, 콘텐츠 전략 (크리스티나 Halvorson의 단어)에 더 깊이 탐구 생성, 출판, 유용한, 사용 가능한 콘텐츠 관리. 콘텐츠 논쟁, 스콧 아벨있다. 콘텐츠 전략은 당신이 사업의 자산으로 컨텐츠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경우에 당신은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읽어. 정말 우리가 우리의 연간 연구를 통해 배운 예로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합니까. 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것을 문서화 할 필요가 전략을 필요가있다. 문서화 된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사람들은 : 일반적으로 모든 콘텐츠 마케팅 전술과 소셜 미디어 채널의 사용에 자신이 더 효과적 고려 정당화 할 수 있었 훨씬 적은 컨텐츠 마케팅의 모든 측면에 도전 한 콘텐츠 마케팅에서 자신을 효과적으로 고려하는 것이 훨씬 더 가능성이 있습니까 콘텐츠 마케팅에 마케팅 예산의 높은 비율을 지출하는 것은 자신 만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만듭니다. 답변하기 위해 36 질문 : 문서화 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핵심을 다운로드합니다. 내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 주요 비즈니스 및 고객 요구 사항의 개요 및이를 해결하기 위해 콘텐츠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 계획 등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생각 무엇을 포함해야한다. 콘텐츠를 만들기위한 당신의 이유를 통신 작성자 : 콘텐츠 마케팅과 혁신에 대한 귀하의 비즈니스 사례 :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기위한 명확한 템플릿은 없지만 각은 일반적으로 포함 다섯 가지 구성 요소가 그것을 만드는 사업에 고유합니다 위험 관련, 성공이 어떻게 보일까의 비전, 당신은 당신의 전략에 대한 경영진의 지원을 얻을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것을 계산으로 여기 저기 실수를 할 수있는 권한을 얻기 위해 더 많은 가능성이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콘텐츠 마케팅을위한 판매 인 회화를 마스터 : 우리의 필수 스타터 키트를 가져옵니다. 콘텐츠 마케팅을위한 사업 계획 :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 프로그램,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찾고있는 고유 한 값으로, 귀하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목표를 다룹니다. 당신이 당신의 계획을 실행으로 그것은 또한 당신이 발생할 수있는 장애물과 기회를 간략하게 설명한다. 자세히 알아보기 : 콘텐츠 마케팅은 마케팅 계획에 맞는 경우 도움이 결정하세요. 잠재 고객의 페르소나 및 콘텐츠 맵 : 당신이 그들의 요구가 무엇 콘텐츠를 만들 것입니다 누구에 대한 특정 관객을 설명하는 곳이며, 어떤 콘텐츠 결합주기가 같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자신의 목표에 더 가까이로 이동 할 순서대로 그들의 구매자의 여행을 통해 제공 할 수있는 콘텐츠를 매핑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만들고 B2B 구매자 페르소나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또한 콘텐츠를 매핑에이 5 단계 가이드를 따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이야기 : 여기, 당신은 그 메시지가 경쟁에서 차이가 어떻게 의사 소통을 원하는 아이디어와 메시지의 측면에서 콘텐츠 마케팅의 특징, 어떻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잠재 고객을 공유하면 풍경이 진화를 참조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이 여섯 질문 브랜드 이야기의 마음을 폭로하십시오. 채널 계획 :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기준, 프로세스, 목표는 각각에 대해 무엇 그들은 일관성있는 브랜드의 대화를 만들 수 있도록 당신이 그들을 연결하는 방법 당신의 이야기를 사용하는 플랫폼을 포함해야한다. 자세히 알아보기 : 추가 통찰력과 조언을 들어, 콘텐츠 마케팅 프로세스에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방법을 살펴. 돈 t 전체 콘텐츠 마케팅 전략 당신이 한 페이지 계획 프로세스를 단순화 할 수있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구축 할 시간이. 내가 다른 팀과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공유해야합니까 / 내 회사에서 부서 우리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조직 액세스에있는 모든 사람을 제공하는 유익한이야도 직접 콘텐츠 마케팅 과정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사람. 그것은, 같은 페이지에 사일로 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중복 노력을 최소화하고, 모든 사람이 같은 내용 목표를 향해 작동하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규모 조직에서 특히 중요하다. 하지만 당신의 문서화 된 전략을 공유하는 것은 단지 내부 또는 외부 주제 전문가에, 또는 콘텐츠 제작 및 유통 과정의 일부를 아웃소싱하는 기업에 의존 컨텐츠 팀, 콘텐츠 마케팅 함께 시작하는 기업을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당신이 당신의 전략을 통신하는 방법 조직의 구조와 문화에 따라 달라집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전체 문서를 공유하는 것이 적절할 수있다. 다른 경우에 따라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들이 특정 역할, 프로세스 및 목표에 영향을 미칠 방법에 따라 (예를 들어, 바쁜 경영진 또는 외부 기관) 특정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 요약을 생성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즉, 이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구성 요소가 각각의 팀과 함께 공유하는 가장 적합한 결정하는 데 도움이 가장 관심 않는 어떤 조직 전체 콘텐츠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의 원리를 사용할 수있는 방법. 얼마나 자주 콘텐츠 마케팅 프로그램이 성장하고, 즉 당신의 임무 및 비즈니스 목표를 발전에도 같은 전략의 일부가 일관성을 유지해야 내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사실, 이 두 가지를 사용하면 콘텐츠에서 작업 할 때마다 당신이보기에 보관 할 수 있도록 포스트잇에 넣어 할 수 있도록 열쇠입니다. (예를 들어, CMI에, 우리는 우리가받는 모든 편집 내용 제출을위한 우리의 허용 기준의 일부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다른 측면은 가능성을 검토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프로그램 대상에 남아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매년 채널 전략, 핵심 주제 및 팀 프로세스를 재 방문 또는 더 자주 당신이 막 시작하는 경우 고려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기위한 최신의 혁신을 계속. 마케팅 연구소 콘텐츠 및 최신 도구, 기술 및 통찰력에 직접 액세스 할 수 구독. Businessballs는 국제적으로 인정 자격 (ILM 또는 CMI)와 정렬 무료 시청각 대화 형 e 러닝 모듈을 제공 Accipio 제휴하고있다. 각각의 리더십과 관리 eModule에 대한 학습 포인트를 달성, 당신은 (Accipio를 통해) 수여 기관에 등록되면, 고정 충분한 학습 포인트를 레벨 3 상, 인증서 또는 디플로마를 얻고 과제를 통과했다. 인증 비용이 적용됩니다. eLeadership 아카데미에 액세스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사업 계획 및 마케팅 전략 무료 사업 계획 및 마케팅 팁, 샘플, 예제 및 도구 - 사업 계획을 작성하는 방법, 마케팅 전략을 작성하기위한 기술은 여기 전략적 사업 계획 및 판매 계획은 팁, 예제, 기술, 도구 및 프로세스입니다 비즈니스를 작성하기위한 효과적인 결과를 생산 할 계획이다. 이 무료 온라인 가이드는 SWOT 분석 무료 템플릿, 도구 및 예를 사용하여 마케팅이나 비즈니스 전략, 기본 사업 계획 및 판매 계획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PEST 분석. Ansoff 매트릭스와 보스턴 매트릭스. 별도로 마케팅 가이드는 광고, 홍보 (PR), 언론 매체 홍보, 판매 문의 리드 생성, 광고 카피 - 쓰기, 인터넷 및 웹 사이트에 대한 기술과 팁을 포함한 마케팅 전략 및 마케팅 계획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설명과 이론 및 도구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등 영업 교육 가이드는 차가운 전화 및 협상 능력과 기술을 확장, 상세한 이론 및 판매 계획 및 판매에 대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특히 판매에 관한. 그들은이 프로젝트를 참조 할 때 때때로 사람들은 용어 사업 계획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수도 있고 프로젝트에 대한 장기 사업 계획을 사용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프로젝트는 매우 충실하고 사업 계획은 전적으로 해당되는 경우 자치 (독립) 비즈니스 활동에 동일시. 다른 프로젝트 아마도 내부 변경 또는 개발에 한정 작고, 종래의 사업 계획을 필요로 할 가능성이 적은, 아주 적절한 계획 및 프로젝트 관리 방법을 통해 관리된다. 사업 계획 용어는 대부분 매우 느슨하게 사용되기 때문에 복잡 할 수 있고 다른 것을 의미 할 수있다. 여기에 더 잘 이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업 계획 용어가 .. 사업 계획의 용어가 종종 매우 느슨하게 사용된다. 사람들이 이야기하고 사업 계획에 대해 쓸 때 다른 조건이 동일한 것을 의미 할 수 있으며, 하나의 용어는 여러 가지를 의미 할 수있다. 용어 사업 계획 자체 사업 계획 내의 다른 모든 종류의 커버, 또는 잠재적 비상업적 조직 내. 사업 계획 및 전략적 사업 계획과 실제 차이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단어 전략과 전략은 사업입니다 계획의 대상이 종종 발생한다. 모든 사업 계획은 틀림없이 전략이다. 계획에 관련된 모든 사람은 틀림없이 전략적 접근 방식을 채택한다. 대부분의 기업과 계획은 주로 구동 또는 시장의 요구와 목표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 점점 조직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상상하는 방식으로 사업하지 않을 수에도 불구하고, 그 계획 과정 또한 사업 계획으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많은 비 상업 활동 (정부 서비스, 교육, 건강, 자선 단체 등)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비영리 조직에서 사업 계획 대신 조직의 계획, 또는 운영 계획, 또는 연간 계획하거나 계획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용어는 동일한 의미하고, 점점 경향이 사업 계획이 그들에게 참조 할 일반 (일반) 용어되기위한 것입니다. 나는 금융 사업과 조직 활동의 주요 및 불가피한 측면은 물론 것을 명확히해야하지만, 계획의 관점에서, 금융은이 제한 또는 인수 금융을 활성화하면 끝의 수단입니다, 또는 그 자체가 제한 금융은 기초 아니다 성장 또는 전략. 사업 방향, 개발, 성장 등함으로써 사업 전략 및 계획을 정의하기위한 시장 / 고객, 제품 / 서비스 개발, 판매, 유일하고 진정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사업 계획은 항상 시작하거나 기본 목표를 재 방문하거나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해야 - 또한 시장 또는 시장 장소라고합니다. 따라서 사업 계획 마케팅 시장 기회와 필요를 해결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그들은 등 금융 및 생산에서, 안쪽을 살펴보기 전에이 대부분의 사업 계획 마케팅에 의해 구동되는 것을 의미, 시장에서, 바깥쪽으로 볼 첫 번째 경향 및 방법 를 수행한다. 또는 더 넓게 비즈니스 전략 - 이 점에서 마케팅은 마케팅 전략이라고합니다. 많은 간단하고 작은 및 / 또는 오래 된 전통적인 기업에서 마케팅은 종종이 경우 판매 계획이 전략의 주요 동력이 될 수있다, (판매 유일한 마케팅 활동 보통 때문에 이러한 기업에) 판매 또는 판매 할 대신에 볼 수있다 및 사업 계획.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의미하는 단어 판매 또는 판매 및 마케팅을 사용 - 기본적으로 넓은 의미에서,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 사실, 마케팅, 판매 및 판매보다 훨씬 넓은 문제를 의미한다. 마케팅 시장 조직 reserach, 제품 개발, 브랜딩, 광고 및 홍보, 판매 방법, 고객 서비스 등의 고객 참여의 모든 측면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또는 다른 조직 공급자)의 전략 기획을 포함하고, 인수 또는 개발까지 연장 신규 사업. 판매하는 판매 방법 및 통신하고 합의 및 고객과의 거래 (판매)를 완성하는 과정을 참조 마케팅 내의 활동이다. 이 모든 감안할 때, 그것은 판매 계획, 마케팅 계획, 전략 등의 예를 들면, 사람의 역할이나 입장하거나 사업 계획은 많은 다양한 방법으로 referrred 될 수 있고, 일을하는 부서에 따라 이유를 이해하는 희망 쉽게 상황에 따라, 등을 계획하고 모든 용어는 약간 다른 것을 의미 할 수있다. 사업 계획의 기술적으로 정확한 정의가 있다면, 아마도 우리는 가장 그 사업 계획은 무역 또는 이익에 대한 책임이있는 조직 내에서 전체 조직의 계획을 의미, 또는 단위 또는 부서에 말할 수 있습니다. 사업 계획은 기술적으로 포함하고, 사업 계획, 또는 좀 더 정확하게 자신의 목적에 따라 부서 또는 기능적 계획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구체적인 사업 계획이있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전체 작업 내에서 서로 다른 기능을위한 개별 계획을 반영, 같은 등 마케팅 계획, 판매 계획, 생산 계획, 재정 계획, 같은 용어에 대한 추가 도움말은 아래 사업 계획의 정의에 의해 제공됩니다. 다른 정의와 설명은 비즈니스 용어로 제공된다. 그리고 영업 및 마케팅 부분의 짧은 용어집있다. 용어는 더 의미를 명확히하고이 문서를 통해 혼동을 피하기 위해 설명한다. 도입 사업 계획을 작성, 올바르게 접근 및 마케팅 전략은 첫째 것보다 일반적으로 더 간단합니다. 사업 계획은 복잡하고 어려운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대부분은 상식이다. 마케팅 전략 - 종종 목적과 사업 계획의 형태를 드라이브 - 도 대부분 상식이다. 사업 계획 및이를 구동하는 전략, 논리, 또는 원인과 결과를 기반으로합니다. 내가 어떤 결과를 달성하고자하는 - 그래서 이것은 심지어 가장 큰 사업 계획이 effectly 원인과 결과의 제비의 컬렉션을 기반으로 일이 발생할 것. 서면 사업 계획은 스프레드 시트에 포함 된 숫자의 이야기 (설명)를 제공한다. 우리가 컴퓨터 스프레드 시트에 숫자를 많이 볼 때 우리는이 잊을 수 있지만, 숫자는 단지 규모와 세부 사항의 반영이며, 우리는 수천을 포함하는 복잡한 계획 스프레드 시트에 직면 종종 사실 등 컴퓨터 계산과 모델링의 숫자, 우리가 실제로 제공되는 것은 기성 계획 도구입니다. 사업 계획이 진행중인 상황의 연속이다 많은 경우에서, 가장 무서운 스프레드 시트는 어떻게 모든 작품을 누가 이해, 특히 acciounts 부서의 동료의 도움으로, 향후 계획에 대해 아주 쉽게 템플릿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종이의 빈 시트 - 즉 새로운 사업 시작 - 업 - 일반적으로 훨씬 더 도전적인 출발점입니다. 기존 사업보다 스타트 업 사업을위한 사업 계획 (신규 사업)을 작성하는 일반적으로 더 어렵습니다. 기존 사업이 일반적으로 과거 활동 및 거래 (보통 불리는 계정)의 결과 전산화 기록을 갖기 때문이다. 스프레드 시트는 전년도 계획과 새로운 계획이 쉽게 오버레이 할 수있는 템플릿으로 사용할 수있는 실제 결과를 보여주는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속 또는 기존 상황의 개발을위한 새로운 사업 계획을 쓰는 것은 분명 그들의 자연에 의해 기존의 수치, 비율, 통계 등 신규 사업 시동 상황에 따라 할 수있는 계획의 많은 수는 더 이전 결과가 없습니다 경향 그래서 우리는 종종 종이의 빈 시트를 시작으로 계획의이 종류를 참조하십시오. 새로운 창업 - 당신이 소유자 또는 기업가 특히 경우에 - 우리가 가이드 역할을 할 이전 기록이 없기 때문에 어떤면에 존재하는 더 큰 계획의 도전, 하지만 다른면에서 그들은 진정으로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창립 원칙을 만드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 - 자신의 새로운 경영 철학 - 당신의 계획은 건설 및 개발 될 수있는. 이 페이지에서 창업 상황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이있다. 간단한 창업 원칙을 참조하십시오. 지속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기존 계획에 적용하는 제약 조건에 따라 원칙은 시동 및 기존 사업 계획에 대한 매우 유사합니다. 그것은 일으킬 및 효과와 숫자를 계산하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s를 본질적. 약간 더 자세한 버전은 빠른 사업 / 운영 계획 페이지에 있습니다. 그리고 팀워크 연습 페이지의 열정에 비영리 운동과 템플릿을 개인용 방향 (자영업 또는 새로운 창업 초기 계획 예를 들면) 변화를 탐구하기 시작합니다. 또한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메모를 참조하십시오. 정도에있는 새로운 사업 개발 매니저, 또는 유사한 역할과 다른 조직 내 새로운 비즈니스 이니셔티브 또는 개발을 시작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여기에 또한 비즈니스 예측 역할을하는 형식적인 단계별 사업 거래 계획에 이러한 요소 및 재무 통합 너무보고 도구에 대한 무료 손익 계정 스프레드 시트 템플릿 도구 (XLS)를에요. 당신의 목적에 맞도록 적응. 이 계획의 예는 PDF로, 손익 계정 (P의 L) 작은 기업의 사업 계획 예 (PDF)를 참조도 가능합니다. 원리는 동일 - 열 배 적은 10 배, 수백 배 : 숫자는 무엇이든 될 수있다. 이 문서의 끝으로도 타당성 조사 또는 타당성 보고서에 대한 간단한 템플릿 / 프레임 워크가있다. 등은 상업적 또는 자발적인 상황에서, 프로젝트 또는 프로젝트 또는 그룹의 지속을 시작하기위한 자금 조달, 승인 또는 승인을 이기기 위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경우 당신은 또한 비즈니스 활동과 초기 계획의 선택에 대해 많은 기본 포인트를 커버하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있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구입에 대한 팁과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 : 일부 영국 영어와 미국 영어 철자는 예를 들어, 조직 / 조직, 색상 / 색상, 다른 이들 재료를 사용하여 상황에 맞게 철자를 적용하십시오..) 전략적 마케팅 계획, 사업 계획 및 판매 계획을 작성하는 방법 사업 계획, 사업 전략, 마케팅 전략, 전략적 사업 계획, 판매 계획 - - 모두 동일한 기본 원칙을 커버 사람들은 사업 계획 과정을 참조하여 다양한 용어를 사용합니다. - 용어는 혼란과 다른 사람들에게 다른 의미를 수행보다는 주어진 설명의 목적을 가정 할 필요가 무엇인지 명확히 : 사업 계획 또는 전략 개발 과제에 직면했을 때 그것을 필요 정확히 명확히하기 위해 중요하다. 이러한 사업 계획 기간이 얼마나 유연한 아래의 정의에서 볼 것이다. 의도의 문 - - 계획을 설명, 정당화와 관련 수치 및 금융 통계 데이터를 포함하는 서면에 이러한 맥락에서 -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과 자원을 구성하는 계산 된 의도 사업 계획은 계획을 정의. 비즈니스 상황에서 계획의 수치 데이터 - 비용과 수익은 - 일반적으로, 적어도 하나의 거래 해 동안 예약 된 누적, 매주 세분화 월 분기와있다. 사업 - 활동에 종사에 관계없이 크기와 자율성의 활동이나 단체, 제품 및 / 또는 서비스의 일반적 규정은 그 목적이나 이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영리 단체에 연장, 상업적 이익을 생산 (공공 서비스 부문의 학교와 병원이 상황에서 이유 때문에 기업이라 함). 사업 계획 - 이 바로 지금의 노력이 결과로 변환되는 실체를 개별 그룹이나 조직의 활동 계획과 목표에 적용 할 수있는 매우 일반적이고 유연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면 : 작은 회사 큰 회사는 코너 수백만 파운드 다국적 기업 자선 학교 병원 지방 의회 정부 기관 또는 부서 합작 프로젝트 로컬 창 청소 사업을 지역 사업을 물색 회사 나 부서의 다른 조직이나 회사, 조직 또는 비즈니스 팀 또는 그룹 또는 개인의 책임 내에서 손익 센터 또는 비용 센터에서 비즈니스 단위, 부문 또는 부서 내. 비즈니스 엔티티는 제안 된 시작, 기존의 조직 내에서 새로운 사업 개발, 새로운 합작 또는 결과로 조치를 변환하는 것을 목표로 새로운 조직 또는 비즈니스 프로젝트 수 있습니다. 사업 계획 비용 및 간접 활동 리소스 (예. 제조, 연구 개발, 창고 보관, 운송, 유통, 낭비 수축, 본사 교육 부실 등)를 포함하는 정도의 요구에 따라 비즈니스 및 계획의 목적. 대형 임원 수준의 사업 계획은 따라서 오히려 완전히 결론에 이르기까지 항목별로 예측 손익 계정처럼 보인다. 사업 단위 또는 부서 수준에서 작성된 사업 계획은 일반적으로하지 않는 관련 부서 외부의 재무 데이터를 포함한다. 대부분의 사업 계획이 가이드의 주요 바이어스를 형성 효과 판매 계획이나 마케팅 계획 또는 부서 계획에 있습니다. 전략 - 사업 계획 상황에 맞는 전략 원래 군사 용어는 / 전략적 수단 / 계획이 작동하는 이유와 방법에 관한 것이다. 특히 경쟁사 (군사 투쟁 기간 따라서 사용), 고객 및 인구 통계, 기술 및 통신을 포함하여 사업체와 활동에 따라 영향의 모든 요소와 관련있다. 마케팅 - 많은 믿고 광고 또는 판매 촉진, 마케팅이 실제로 의미 및 시장 조사, 신규 사업 / 제품 개발, 광고 및 홍보, PR을 통해 기업 문화 및 위치에서 모든 것을 커버 (공공 / 보도 관계)와 동일한 의미하고, 하기 틀림없이 판매의 모든 기능뿐만 아니라. 마케팅은 사업이 누구를, 어떻게, 에, 판매 할 것을 결정하는 과정이며, 다음을 수행합니다. 마케팅 계획 - 논리적으로 기업이 판매하는 무슨 세부 계획, 암시 적으로 비즈니스 / 마케팅 전략을 포함하여 누구와 방법에 관한 것이다. 금융 및 상업 수치 데이터가 포함되는 정도는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또한 판매 계획을 자세히 설명되는 정도는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달라집니다. 판매 - 서비스 및 / 또는 제품 지불에 대한 대가로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와 고객 사이의 거래. 판매 (영업 부서 / 영업 팀)도이 과정을 가능하게하는 활동과 자원을 설명하고, 판매는 또한 기업이 영업 활동에서 파생되는 수익에 대해 설명합니다. 판매 계획 - 계획 누구에게, 설명 정량화 및 판매를 할 방법,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단계적으로합니다. 일부 조직이 사업 계획 또는 마케팅 계획과 동일한 것으로 해석한다. 비즈니스 전략 - 전략을 참조 - 이 같은이야. 마케팅 전략 - 전략 볼 - 가 동일한이야. 서비스 계약 - 공식적인 문서는 일반적으로 거래 배치가 고객과 합의하는 공급 업체에서 작성. 서비스 계약 및 거래 계약에 대한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전략적 사업 계획 - 전략과 사업 계획을 참조하십시오 - 그것은 (실제로 모든 사업 계획이 있어야한다) 전략적 드라이버와 사업 계획이야. 전략적 사업 계획 - 개발 및 전략적 사업 계획을 작성. 철학, 가치, 윤리, 비전 - 이 사업 계획의 기초이며, 기업 또는 조직의 정신 및 무결성을 확인 - 철학적, 윤리적 요소가 계획 과정에 맞는 방법에 대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원칙과 재료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적 리더십에 관한. 이러한 용어의 대부분은 상호 교환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가정 또는 작업에 주어진 이름에서 의미를 추론하는 것보다 계획에 필요한 사항을 명확히하기 위해 중요하다. 그 원리가 여기에서 설명하는 모든 종류의 사업 계획에 적용 할 수있다. 사업 계획은 종종 다른 이름이라고합니다 - 특히 그들이 설명 할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는 계획 운동을 위임 고위 관리자 및 이사. 예를 들어 판매 계획, 운영 계획, 조직 / 조직 계획, 마케팅 계획, 마케팅 전략 계획, 전략적 사업 계획, 부서 사업 계획 등 일반적으로 이러한 이름이 필요하는 계획 과정과 내용에도 불구하고 기획을하는 부서를 반영 문서에 대체로 유사하다. 기타 유용한 관련 사업 계획의 정의는 영업 및 판매 용어집 일부는 재정 조건 용어집도있는 비즈니스 사전에 있습니다. 더 - 특히 교육은 - 업체 정보 및 교육 약어에 있습니다. 이는이 사업 계획이 조금 건조가 (즉, 약어 목록은 일부 성인 콘텐츠가 포함 된 경고) 얻는 경우도 재미있는 빛 구호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또는 운영 계획을 작성할 때, 기억하십시오. 사업 계획의 유용한 첫 번째 규칙은 당신이 실제로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항상이 점을 명심 무엇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일정한 신호로 큰 당신의 목표를 작성, 누군가에게 다른있었습니다. 눈에 보이는 중앙의 목표를 유지하는 것은 자주 계획 과정에서 발생하는 혼란과 왜곡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업 계획의 점점 더 중요하고 아마도 두 번째 규칙은 계획 초기에 강한 윤리적 인 철학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처음부터 의사 결정 및 전략을위한 중요한 기준을 제공합니다. 강한 명확한 윤리 코드는 직원, 고객, 공급 업체에 당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기존의 재무, 프로세스, 시스템, 심지어 사람들이 해결하지 않는 작업에 대한 간단한 일관된 기준을 만듭니다. 구현에 변화를 계획하고, 더 그렇다면 문제는 관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있는 등 어떤 어떤의 무결성, 정직,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신뢰, 지배 구조, 관련 인해 발생할 때 특히, 나중에 기업으로 윤리 원칙을 소개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명성.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 및 심리적 계약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새로운 기업의 소유자 때 윤리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문제를 해결하기 쉽습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의 회사 나 대기업에서 관리하는 경우는 더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윤리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계획에서 매우 중요하고, 자신의 적절한 고려에 대한 강한 정당화 지금 할 수있다. 실제로 전체 국가 경제 및 정부 - - 때문에 윤리적 고려 사항 가난한 관계의 실패 기업의 최근의 예를 많이 해주기있다. 세계는 변화 천천히, 학습, 하지만이기 때문에 자신의 위험에 않는 사람이 계획 윤리 오늘을 무시한다. 사업 계획에 대한 세 번째 중요한 요구 사항은 투자 수익입니다. 또는 공공 서비스 및 비영리 단체 : 간단한 비용 통제를 벗어 투자와 자원의 효과적인 사용. 조직의 대부분을 위해, 비영리 신탁 및 자선 단체 기업, 공공 서비스, 인지, 모든 조직은 그렇지 않으면 함수에 중단됩니다, 그들이 무엇에 재정적 효과가 필요합니다. 궁극적으로 - 어떤 조직과 목적 - 금융 생존 능력은 조직 활동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 필수에요 동안 조직 목표의 윤리적, 사회적 책임 측면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이하 전통과 비영리 기업에서 특정 조직의 재정적 요구 사항에 따라. 투자와 자원의 효율적인 사용을 허용해야 함) 투자에 대한 충분한 수익을 허용해야합니다. 바르게 - - 새롭고 특별한 무언가를 달성하기 위해 금융 생존 능력의 필요성을 기억하는 것은 사업 계획이 자주 이루어집니다도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손실을 공개하고 싶지 않아 결정적으로하고 - 이, 창의성, 혁신, 야망, 품질, 우수성에 쉽게 재정적으로 가능한 것으로 멀리 기본적인 필요에서 계획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등 심지어 사회적 좋은 생각 집중하는 경향이있다. 계획의 중요한 요구 사항으로 투자 수익을 치료함으로써 우리는 가능한 따라서 지속 될 것입니다 계획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투자 수익 그러나 사업 계획의 변수 기능입니다. 그것은 기업의 유형, 그것의 주요 목적과 철학에 따라 유연하다. (최적의 속도로) 투자에 대한 기존의 수익 기반 공사 대가로 일반적으로 지역의 계획과 결정에 대한 강한 전략적 드라이버, 또한 의미 전체 기업의 기본적인 요구 사항에 의해. 한편, 사업 또는 (상대적으로 낮은 속도) 공공 서비스의 신뢰 또는 자선 단체, 또는 사회적 기업이나 협동 조합, 투자 수익으로, 주주 보상에 덜 초점을 맞춘 조직, 유지하기 위해 단순히 요구 사항을 수있다 기업의 목적에 따라 가능한 작업. 첫 번째 예에서는 투자 수익은 두 번째 예제의 목적은, 투자 수익은 다른 더 높은 목표를 달성 할 수있다. 구체적으로 : 전통적인 이익 중심의 회사에서 투자 수익은 사업 계획의 주요 요구 사항 또한 계획의 주요 목표 또는 목적 또는 드라이버 경향이있다. 대부분의 전통적인 기업이 투자 수익에 일반적으로 기업이 사업에 투자 한 주주 자금의 수율 (이익과 성장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존재하기 때문에, 모든 활동의 중심 경향이있다. 시간에 전통적인 기업에서 계획 주니어 매니저가 처음으로 사업 계획을 작성하도록 요청 특히, 이 기본 의무를 잊는다. 내가 노력하고 무엇 목표는 무엇인가 새로운 관리자가 처음으로 사업 계획 또는 운영 계획을 쓰기 (그리고 여러 번째 시간 동안 일부 경험이 풍부한 관리자를위한), 관리자 불가사의 시작 전통적인 이익 중심의 기업에서, 그들은 자신의 관리자에게 문의 할 때 종종 달성하기 위해, 관리자는 같은 의문을 가지고있다. 중앙 목적은 일반적으로 투자 수익된다. . 소개 페이지. 소개 및 계획의 목적, 적용 가능한 경우 (일반적으로 정식 큰 계획 또는 프로젝트) 기준의 용어. 잘못된. N. B. N.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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